커뮤니티

[2014. 12. 18.] 오션(5tion) Digital Single(심장에 쥐가나서)

라이선스팀

view : 1703

 

앨범명: 오션(5tion) Digital Single(심장에 쥐가나서)

아티스트명: 오션(5tion)

타이틀곡명: 심장에 쥐가나서

발매일: 2014-12-18

 

오션(5tion)의 디지털 싱글 `심장에 쥐가 나서` 12월 18일 발매!

 

일본과 국내 활동을 병행하며 한류 열풍의 중심이라고 부르는 그룹 오션(5tion)이 그들의 히트곡 More Than Words를 작곡한 김석찬과 다시 만나 새롭게 작업한 싱글 [심장에 쥐가 나서] 를 발표한다.

 

겨울 느낌이 물씬 나는 이번 오션(5tion)의 싱글 심장에 쥐가 나서 는 갑작스런 이별 통보를 받은 남자의 심경을 표현한 내용의 곡으로 따뜻한 멜로디와 오션(5tion)만의 하모니, 14인조 오케스트라의 화려한 선율이 돋보이는 곡이며 멜로디랩 또한 인상적이다. 이번 싱글은 손호영, 리사, 옥주현 등 의 작사가 이봄 과 오션(5tion)의 데뷔 때 부터 함께했던 김석찬이 작곡을 맡았으며, 프로듀서 Minken 이 편곡을 맡았다.

 

한편 싱글 발매 이후 다가오는 12월22일 일본 도쿄 나카노제로홀에서 1500석 단독 공연을 가질 예정이며, 지난 11월 일본 전국에 발매된 오션(5tion)의 새로운 싱글 앨범 [Rise & Shine]은 일본 오리콘 차트 12위를 차지 하였다. 2015년 앞으로 국내에서 더욱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며, 일본 외 다른 아시아 지역을 오가며 오션(5tion)만의 콘텐츠로 팬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 다양한 프로모션, 콘서트,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목록 확인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