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의 눈] 무료체험 꼼수는 사라져야 admin 2007-05-15 08:38:34 view : 6772 ‘전국민 누구나 한달 내내 ‘멜론’ 전곡 무료’(SK텔레콤 음원사이트 멜론) ‘도시락 500만 회원 돌파 기념 감사이벤트, 음악 30일 무료’(KTF 음원사이트 도시락) 네이버ㆍ엠파스 등 인터넷 사이트를 다니다 보면 쉽게 접할 수 있는 광고문구다. 이러한 이벤트는 5월8일~6월4일(멜론) 5월4일~7월2일(도시락) 등 기간까지 구체적으로 명시돼 있어 단발성으로 보이게끔 한다. 기사보기 목록 이전글[이덕요 회장의 음원산업 살리기]불법음원, 이용자·사업자간 인식전환 필요2007.05.15 다음글한국음원제작자협회, 아시아 최초 디덱스 총회 참석2007.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