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 준다면 광고 클릭하지만, 유료로 구매하지는 않아" admin 2007-03-26 10:41:41 view : 6278 디지털 미디어 전문기업인 DMC미디어(www.dmcmedia.co.kr 대표이사 이준희)가 교양/오락부문 웹사이트 이용행태와 관련해 최근 6세부터 59세까지의 네티즌 1,032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조사대상의 약 70%가 MP3 등 음악 콘텐츠를 유료로 구매한 적이 없거나 구매횟수가 연 10회 미만인 것으로 조사되었다. 기사보기 목록 이전글가수협회 등 실연자단체연합 탈퇴 결의2007.03.29 다음글음제협, 음원표준화국제기구 가입2007.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