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화콘텐츠산업에 대한 소망

admin

view : 6066

디지털 시대에 살고 있어서 그런지 한해가 지나가는 속도도 디지털 기술의 발전 속도를 좇아가는 듯싶다. 올 한해 문화콘텐츠산업은 격변의 한 해가 아니었나 생각한다. 좋은 소식부터 시작하면 우선 통계조사 결과 2005년 수출이 20% 정도 증가한 12억달러를 달성했다. 대표적인 장르를 살펴보면 만화 326만달러, 애니메이션 7843만달러, 캐릭터 1666만달러, 게임 5억6000만달러, 드라마 1억6000만달러, 영화 7600만달러의 성과를 올렸다. 기사보기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목록 확인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