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 주요사업 추진경과_디지털 광고 홍보사업 성과보고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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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음반산업협회 디지털 광고 홍보사업 성과보고
- 미분배 보상금 권리자 찾기 사업 3개단체 공동 홍보 포함 -
개요
협회는 2018년부터 사업계획에 따라 지하철 역사 내 디지털 광고를 제작하여 저작권 인식 개선과 협회의 이미지 브랜딩을 위한 홍보사업을 진행함에 따라 이에 대한 성과를 보고함.
주요내용
가. 와이드 광고 (합정역)
1) 광고기간 : 2018. 05. 24. ~ 08. 23.
2) 광고내용 : 음악 저작권 개념에 대한 친근한 접근 유도
나. 디지털 포스터 (홍대입구역)
1) 광고기간 : 2018. 06. 01. ~ 07. 31. / 2018. 09. 01. ~ 18. 11. 30.
2) 광고내용
(가) 협회 주요 업무 및 역할 소개
(나) 한국음반산업협회-한국저작권위원회-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 3개 단체의 미분배 보상금 축소를 위한 공동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미분배 보상금 권리자 찾기 사업 홍보매체로 활용
성과 사진
※ 세부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