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목 [공지] 신탁계약약관의 개정 관련 안내의 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04.24 조회수 343

첨부파일 : 신탁계약약관_2017.04.21.hwp

 


회원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협회는 제132차 임시이사회와 제10차 대의원 총회의 부의 및 의결을 거쳐 회원님의 권익보호 등을 위해 2017. 4. 21. “신탁계약약관 제18조(약관변경통지) 제3항 약관 변경시 회원 통지 의무화” 조항을 신설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2017. 4. 21.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신탁계약약관 개정 승인을 통보 받아 다음과 같이 회원님께 안내를 드립니다.


- 다 음 -


(사)한국음반산업협회 신탁계약약관 개정 신구조문 대비표 및 전문

현   행

개  정  안

비고

제18조(약관 변경 통지) ① 수탁자는 본 약관이 변경 되었을 경우 지체 없이 이를 공고하고 위탁자에게 통지하여야 한다.

    ② 제1항의 약관변경에 이의가 있는 위탁자는 통지일로부터 90일 이내에 서면으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 기간동안 해지권을 행사하지 않을 경우 변경 약관에 의해 신탁 계약이 변경 되는 것으로 한다. 다만, 해지권을 행사항 경우 해지의 효력이 발생할 때까지는 종전의 약관을 적용하는 것으로 한다.

  ③ 신설

 

제18조(약관 변경통지) ① 좌동

   


② 좌동

 

 

  






사용료 분배규정이 변경 되었을 경우 지체없이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여야 한다.

 



붙임 : 신탁계약약관 1부.  - 끝 -



(사)한국음반산업협회

목록으로  
이전글 해외 음원(외국 곡) 보상 등록 시 필수 사항 안내
다음글 테이프 복각 음원의 서비스 관련 안내